트렌드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 게이밍 마우스…”완벽한 컨트롤”

2019.09.30

로지텍 코리아가 찰나의 순간 게임 속 승부를 좌우하는 신속한 컨트롤 기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작업에 맞춘 총 15개의 컨트롤 프로그래밍이 특징이다. 듀얼 모드 스크롤 휠 버튼에 여러 작업 중 예를 들어 앱 전환, 창 닫기 등을 지정할 수 있고 엄지 버튼을 제스처 동작에 사용할 수도 있다.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는 연결 지연이 없는 회사 고유의 무선 연결 기술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적용, 유선만큼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동급 최강이라는 고효율 옵티컬 ‘HERO(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16K 센서’는 제로 스무싱(zero smoothing), 제로 필터링(zero filtering)을 제공한다.

AA 배터리 하나로 작동되는 신제품은 라이트스피드 연결 방식을 사용하면 240시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5.5개월 동안 높은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 시 마우스 하나로 2개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이진회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는 “G604 라이트스피드는 게임 플레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줄 다기능 게이밍 마우스다”라며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기술과 HERO 16K 센서뿐 아니라 엄지에 위치한 커스터마이징 키로 최적화된 게임·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라고 전했다.

aspen@bloter.net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