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시대의 마케터는”…‘마케팅앤테크 서밋 2019’ 내달 16일 개최

가 +
가 -

블로터앤미디어가 개최하는 ‘마케팅 앤 테크놀로지 서밋 2019’의 얼리버드 할인 행사가 오늘(9월30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10월16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기술 동향, 적용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 ‘마케팅 앤 테크놀로지 서밋 2019’는 10월16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린다.

‘마케팅 앤 테크놀로지 서밋 2019’에는 네이버 임상현 리더, 카카오 황준연 이사, 야놀자 강석환 유닛장,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 페이스북코리아 최호준 이사, 오라클 강우진 전무 등 마케팅 실무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은 연사들로 구성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예측하는 디지털 마케팅 테크놀로지를 다루는 이번 콘퍼런스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네이버 임상현 리더의 기조 연설로 시작되는 오전 세션은 데이터 홍수의 시대에 마케터들이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론과 분석 트렌드 키워드를 공유한다.

오후에는 보다 다양한 사례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오드엠 이보희 팀장은 효과적인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를 공유하고, 애피어 홍민우 매니저는 인공지능(AI)을 통한 고객 LTV 극대화로 모든 채널에서의 참여와 전환을 확대하는 여러 사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메일은 여전히 마케팅 시장에서 통할까. 스티비 임상현 부대표는 ‘구독 시대의 이메일 뉴스레터’라는 주제로 뉴스레터를 통한 실질적인 수익 창출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약 400명의 국내 대기업, 다국적 기업 및 중견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기준 9만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얼리버드 종료 후 10월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13만2천원(부가세 포함)이다. 현장 접수는 16만5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설명은 블로터 컨퍼런스 웹사이트(mts2019.bloter.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conference@bloter.net)로 연락하면 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