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서비스 내놓는 리디, “오피니언 리더들의 생각을 읽자”

가 +
가 -

콘텐츠 플랫폼 리디 주식회사가 내달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월18일 밝혔다. 리디셀렉트 구독자들은 12월18일부터 아티클 섹션과 기존 전자책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12월18일 시작되는 ‘아티클’ 서비스

리디는 아티클 섹션이 국내외 저명한 언론 매체 및 오피니언 리더가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로 꾸며진다고 전했다. 뉴욕타임스, 비즈니스 인사이더, 이코노미스트, 파이낸셜타임스 등 저명한 해외 매체 참여도 신선하다. 베스트셀러 ‘검사내전’ 작가인 김웅 검사,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공동 저자 황선우 작가의 칼럼도 연재된다. 지난해 12월 리디가 인수한 아웃스탠딩의 콘텐츠 역시 리디셀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디는 리디셀렉트를 우수한 콘텐츠를 엄선해 제공하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으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꾸준히 자기계발에 매진하며, 최신 시사 이슈를 파악하고 교양을 쌓으려는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배기식 리디 주식회사 대표는 “리디셀렉트는 ‘도서’를 넘어 대한민국의 ‘내공’을 높이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로 발돋움할 것이다”라며 “리디에서 축척된 고객 데이터와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해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발전시켜 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