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퀘스트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기반 시장 발굴 협력

가 +
가 -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공공금융사업부문장.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글로벌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클라우드 기반 신성장 산업 공략에 나선다고 1월16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운영 및 구축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컨설팅 및 개념검증(PoC, Proof of Concept)도 지원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와의 협력을 통해 인프라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유호정 공공금융사업본부장은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및 의료 분야에서의 사업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시스템 관리 및 보안 소프트웨터가 주특기로 전세계 100여 개 국에서 13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서 안정적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해 금융회사들이 전자금융감독 시행 규칙 동의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운영체제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에서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윈도우 기반 사용자 계정 통합 관리 서비스 기능인 AD (Active Directory) 및 애저 AD에 대한 보안 및 전용 복구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