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스마트 제조 겨냥 디지털 전환 SW 신제품 출시

가 +
가 -

아비바의 플래닝앤오퍼레이션 부문 총괄인 하프리 굴라티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 아비바(AVEVA, 한국 대표 오재진)가 이산형 제조(Discrete Manufacturing) 업체들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새로운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를 출시한다고 2월1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는 수동 및 자동 생산라인 모두를 지원하는 린 작업 관리 디지털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수작업으로 발생하는 물리적 레코드를 디지털 프로세스로 대체함으로써 수동 프로세스 위험을 완화하고 생산 성능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부서 간 원활한 협업과 데이터 중심의 지속적인 개선을 지원한다.

아비바의 플래닝 앤 오퍼레이션 총괄인 하프리 굴라티는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는 아비바와 슈나이더 일렉트릭 간 긴밀한 협업의 결과물로 이미 세계 많은 공장들에 배포됐다. 이러한 검증된 업계 모범사례를 고객들에게 발표해 제조 생산성과 수익성을 개선하고 스마트 제조 및 디지털 혁신의 여정을 도울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을 비롯해 전세계 70개 이상의 스마트 공장에 도입된 결과 다운타임이 완화돼 생산성은 10% 향상됐고 생산 문제의 자동 에스컬레이션으로 응답 시간은 70% 좋아졌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