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X박스 구독형 게임 서비스 PC용 국내 출시

X박스 게임 패스 PC용 베타 버전 4월14일 출시

가 +
가 -

마이크로소프트가 구독형 게임 서비스 ‘X박스 게임 패스’ PC용 베타 버전을 4월14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X박스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 게임기 X박스에서 구독형 월 정액제 방식으로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마이크로소프트는 4월7일(현지시간) 자사 스트리밍 방송 ‘인사이드 X박스’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X박스 게임 패스 PC용 베타 버전은 기존에 X박스에서 제공됐던 구독형 게임 서비스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X박스 게임 패스에서는 현재 100개 이상의 게임이 제공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X박스 게임 패스 PC용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한국에서는 이번에 정식 출시된다.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여러 구독 모델 중 ‘X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X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은 X박스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X박스 라이브 골드’와 ‘게임 패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월 1만6700원에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풋볼매니저 2020’, ‘미스트오버’ 등 X박스 게임 패스 PC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작 타이틀도 공개했다. 또 X박스 게임바 신규 기능 업데이트, 신작 타이틀 정보, 업데이트 소식 등을 발표했다.

필 스펜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총괄 부사장은 “올해 첫 인사이드 Xbox 스트리밍을 통해 Xbox 관련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리고 글로벌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글로벌 이용자들이 즐거운 게임 경험으로 하나 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콘텐츠 혁신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