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화상회의 포함 원격 업무 컨설팅 무료 제공

가 +
가 -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화상회의 솔루션을 포함한 원격 업무 보안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4월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원격 근무 확산 및 최근 보안 결함이 발생한 화상회의 솔루션 ‘줌(Zoom)’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면서 클라우드를 사용한 안전한 원격 업무를 위한 보안 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보고,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베스핀글로벌 원격 업무 보안 컨설팅을 통해 기업들은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원격 관리 서비스와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및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MSSP)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온라인 미팅과 다수가 참여하는 가상회의 진행시 보안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원격 업무 시 직원들의 보안 교육을 돕는 ‘보안 인식 교육 플랫폼’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최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도 출시했다. 재난 대응 솔루션은 원격 업무 외 보안, 고객관리 AI 챗봇, 가상회의 솔루션 등으로 구성됐다.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담당 정현석 이사는 “가트너는 2021년까지 기업의 50%는 관리자 실수로 인해 중요 정보가 인터넷에 노출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더불어 다각화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기업 원격 업무 및 전체 IT 환경에 대한 보안 솔루션 도입부터 교육까지 원스톱 제공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