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 서비스 시작

가 +
가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전통시장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일부 전통 시장몰을 제외하고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온누리 상품권 온라인 결제를 지원하는 것은 G마켓과 옥션이 유일하다고 이베이코리아는 강조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G마켓과 옥션에 입점 한 약 1천600여개 전통시장 소상공인 제품을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구입 할 수 있게 됐다온누리 전자상품권 적용 대상 상품 확인은 이번 캠페인 페이지에 연계된 상품이거나각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상세설명에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능’ 이라고 표기된 제품이면 모두 해당된다.

G마켓과 옥션은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000여 만원 상당의 온누리 모바일상품권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 온누리 전자상품권 가맹 판매자의 상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사이트 별로 각 500명씩 총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온누리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무료 증정한다.

5000원 이상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결제했다면, G마켓과 옥션에서 2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온누리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이은희 매니저는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전통시장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재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및 언택트 쇼핑으로 위축되어 있는 전통시장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