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돌 그룹 ITZY 야외 버라이어티 독점 공개

ITZY의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공개

가 +
가 -

LG유플러스는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독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ITZY는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첫 방송은 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된다.

‘부퀘스트’는 ‘부 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로 공식 활동 모습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 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로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5G 서비스의 일환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 자체 제작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 콘텐츠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예능 콘텐츠 30편을 공동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ITZY의 ‘부퀘스트’는 7일부터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U+아이돌Live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가입자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앱을 내려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TE로도 서비스가 제공되며, VR 콘텐츠 등 일부 콘텐츠만 5G로 제공된다. ‘UHD2’,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TV로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ITZY의 ‘부퀘스트’ 방송을 기념해 멤버 각자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 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