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삼성 ‘갤노트20’, 조셉앤스테이시와 ‘깔맞춤’ 콜라보

2020.08.27

‘갤럭시노트20’이 조셉앤스테이시 가방과 만났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패션 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갤럭시노트20의 다양한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품을 내놓은 만큼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컬러 마케팅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이번 콜라보는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노트20과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갤럭시노트20 S펜으로 직접 가방을 디자인하는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삼성전자와 조셉앤스테이시가 선보이는 ‘갤럭시노트20 전용 가방’ 등이다.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노트20과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이 함께 전시된 갤럭시 스튜디오와 주요 디지털프라자에서 셀피 촬영 후 응모할 수 있다.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S펜으로 디자인한 가방 총 100개를 선정 후 실제 제작까지 해주는 이벤트다.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20 전용 가방은 조셉앤스테이시만의 디자인과 비비드한 색상이 들어간 플리츠 니트백을 휴대폰 전용 사이즈로 제작한 제품이다. 갤럭시노트20의 미스틱 컬러에서 영감 받은 색상이 적용됐다.

‘갤럭시노트20∙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까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이 중 블루, 레드, 핑크 색상을 각각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전용 색상으로 출시해 통신사와 컬러 마케팅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갤럭시노트20의 다채로운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노트20가 스마트폰을 넘어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