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켓 종합 미디어 블로터(Bloter)”
"블로터(Bloter)는 디지털·컬처·투자·테크놀로지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 미디어입니다"
시장경제에서 디지털마켓(Digital Market)이 차지하는 비중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잇코노미(it+economy) 산업이 국가 경제를 이끌어가는 주력 산업이 된 지 오래입니다. 정보기술(IT) 전문 매체로 출발한 블로터는 혐의의 IT산업 영역의 뉴스에 국한하지 않고 IT를 활용, 광의의 디지털마켓 모든 뉴스를 전하는 종합 미디어로 커가고 있습니다.
블로터
블로터는 '1인 미디어 뉴스 공동체'를 기치로 2006년 7월3일 설립됐습니다. 설립 초기 블로터(Bloter)는 리포터(Reporter)와 블로거(Blogger)가 결합된 개념, 즉 블로거의 분석능력과 리포터의 현장 취재력이 결합된 새로운 저널리스트를 표방했습니다.

IT가 우리 일상생활 뿐 아니라 경제구조를 바꾸어 가는 동안 뉴스의 생산·배포·소비 구조도 함께 변화했습니다. 1인 미디어가 주류로 떠오른 지금, 매스 미디어도 변화하지 않으면 독자의 시선을 붙잡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뉴스를 만들고 전달하고 소구하는 방식이 달라진 시대, 블로터도 함께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터는 비즈니스(Business), 컬처(Culture), 테크(Tech), 투자(Investment) 뉴스를 다룹니다.
바라보는 시각은 미래(Future)에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를 보기 위해 현재를 봅니다. 정확하고 깊은 분석,
하지만 재미있고 볼만한 뉴스를 만듭니다.
(주)블로터앤미디어
회사명
(주)블로터앤미디어
대표
문병선
편집인
문병선
회사 설립일
2006년 7월 3일
대표 이메일
bloter@bloter.net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서로31길 3, 미디어비즈센터8층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아00239
등록일
2006년 8월 25일
창간일
2006년 9월 5일
매체소개서
블로터 소개 및 광고 안내바로가기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서로31길 3, 미디어비즈센터 8층 네이버 지도
뉴스레터
  •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