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준이의 건강한 치아를 위해 클릭!"
2007-05-08 이희욱
네오위즈의 창사 10주년 기념 이벤트가 잔잔한 감동을 줍니다. 누리꾼이 참여해 '재준이의 마법나무'를 키우는 이벤트인데요. 재준이(가명, 5살)는 신경이 썩고 고름이 생기는 '치아우식증'을 앓고 있습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탓에 백일도 채 되기 전부터 분유보다 싼 우유를 먹고 영양상태가 좋지 못해 성한 이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우선은 급한대로 치아를 뽑는 응급치료를 한 상태인데요. 가정형편상 엄청난 치료비를 감당할 수 없어 고민한 끝에 사회복지단체 굿네이버스에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리고 네오위즈의 피망과 세이클럽이 이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피망과 세이클럽 방문객은 마우스만 클릭하면 마법나무를 키우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월8일 오후 2시30분 현재 37만여 누리꾼이 마법나무 키우기에 동참했는데요. 모두 5천만 클릭이 쌓여 마법나무가 열매를 맺으면 네오위즈에서 재준이에게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와 별도로 네오위즈는 마법나무 키우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피망과 세이클럽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네오위즈 허은경 팀장은 "씨를 뿌리고 물을 주었더니 행복이 싹트는 것처럼, 재준이의 마법나무가 꿈과 희망이란 열매를 맺으며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려운 일 아닙니다. 잠깐 들러 클릭만 하셔도 건강한 사랑이 싹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