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어 리조트, 배우 현빈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발탁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솔레어 리조트(Solaire Resort)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배우 현빈을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빈은 앞으로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한국은 물론 필리핀과 세계 각지에서 솔레어 리조트의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솔레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럭셔리함이 더해진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매직을 현빈의 시선으로 담아낸다. 올 겨울, 솔레어는 풍요로움과 유대감이 어우러진 축제 같은 원더랜드로 변모한다. 풍성한 축제 만찬과 엄선된 크리스마스 메뉴, 도시의 불빛으로 둘러싸인 럭셔리한 숙박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는 현빈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실속 패키지는 객실, 2인 조식 뷔페,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를 포함해 1박당 약 19만6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현빈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솔레어 리조트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 관계자는 "따뜻함과 럭셔리함이 더해진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담아낼 것"이라며 "올 겨울 현빈과 솔레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마닐라에서 가장 반짝이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