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애플로부터 ‘We’ve got a little more to show you’라고 쓰인 e메일 초청장을 받았습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애플의 가을 이벤트가 미국 산호세에서 열린다는 내용입니다. 이 초대장 문구는 말 그대로 ‘보여줄 것이 좀 더 있다’는 의미지만 이미 세간의 관심은 ‘little’이라는 단어에 쏠려 있지요.

10시간을 날아와 조금 전 산호세 행사장 앞 호텔에 짐을 풀었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면 뭔가 미리 귀띔이라도 있을까 했는데 현재까지도 제가 아는 정보와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정보는 조금도 차이가 없습니다. 온갖 소문과 유출 정보들이 크기가 작아진 아이패드와 레티나 맥북을 점치고 있지만, 여느때처럼 애플은 태연히 행사를 준비할 뿐입니다. 발표 내용에 대해서는 ‘아침 9시까지 행사가 열리는 캘리포니아 극장으로 찾아오라’는 것이 전부입니다.

행사가 열리는 캘리포니아 극장은 현지시각으로 22일 현재 철창을 굳게 걸어 잠근 채 내일의 이벤트를 준비중입니다. 블로터닷넷은 한국시간 24일 새벽 2시, 미국시간으로 23일 오전 10시부터 애플이 어떤 제품을 준비했는지, 우리를 놀라게 할 ‘one more thing’을 꺼내 놓을지 실시간으로 중계합니다. 이번 라이브 블로깅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