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배달한다

발행일 2019-11-27 10:06:51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기업형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11월27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 홈플러스 송승선 모바일사업부문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요기요 고객들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판매 중인 신선식품과 간편식, 생활용품 등 4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요기요앱을 통해 즉시 주문 배달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요기요로 주문하면 방문했을 때와 동일하게 행사품목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요기요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현재 서울 지역 일부 매장에서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주문 배달 서비스 지역을 전국단위로 순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저녁 퇴근길에 장을 보는 고객들을 위해 배송시간을 연장하는 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요기요와의 협업을 통한 간편 장보기를 통해 슈퍼마켓을 자주 찾지 않았던 젊은층까지 이용자 층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해웅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영업총괄 부사장은 “편의점에 이어 이제 마트도 요기요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고, 즉시 배달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요일별 Edition

뉴스레터
  •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