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카페24, 아임포트에 이어 이번에 메이크샵까지 주요 전자상거래 솔루션사와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은 스마일페이 결제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게 됐다. 쇼핑몰을 찾는 사용자는 스마일페이에 신용, 체크카드를 최초 1회 등록하면 별도의 인증서 설치 없이 6자리의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쇼핑몰이 스마일페이를 이용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결제 금액의 0.5%(최대 5천원)를 적립해주며,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스마일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전월실적, 적립한도 제한 없이 2%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목승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사업실장은 “편리한 사용성과 광범위한 제휴 네트워크는 온라인 쇼핑몰이 스마일페이를 선호하는 주요한 이유”라며 “스마일페이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코리아의 마케팅 및 고객 유입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매출 상승에 직접적으로 기여한다”라고 말했다.

메이크샵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국내외 쇼핑몰 구축과 운영, 배송, 오픈마켓 연동 및 마케팅,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구축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