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 TV 스피커(Bose TV Speaker)
▲ 보스 TV 스피커(Bose TV Speaker)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새로운 사운드바를 출시했다. OTT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음향의 우수성은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 및 연결, 단순한 디자인을 갖췄다.

출시된 보스 TV 스피커(Bose TV Speaker)는 높이가 약 5㎝ 정도의 소형 블루투스 사운드바다. 2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센터 채널은 대사가 명료하게 들리도록 돕는다.

콘텐츠를 즐길 때 ‘대화 모드’를 활성화하면 시청하고 있는 콘텐츠를 분석해 목소리가 더 잘 들리도록 강조하는 동시에 배경 노이즈를 완화시켜 대사의 명확성을 보다 높여준다. 음악 감상 시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원한다면 동봉된 리모컨의 ‘Bass Boost’ 버튼을 누르면 더욱 깊이 있는 베이스를 표현해준다.

보스 TV 스피커는 HDMI 또는 광 오디오 케이블로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통해 음악, 팟캐스트 등 언제든지 원하는 콘텐츠를 무선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HDMI-CEC를 사용하면 TV를 켬과 동시에 신호를 감지해 스피커의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고 TV 리모컨을 통해 스피커의 볼륨을 조정할 수 있는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