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게임 시장 두드리는 '로스트아크'…"7월 9일 CBT부터"

발행일 2020-06-26 15:06:14
스마일게이트 RPG의 PC MMORPG '로스트아크'가 일본에서 게임온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이번 CBT 참가자 모집 규모는 약 3만명으로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은 다음달 9~20일 약 2주간 진행되는 CBT를 통해 로스트아크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5일부터 로스트아크 일본 서비스를 위한 사전 등록도 시작됐다. 사전 등록에 참가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일본 게임온의 피망을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모코코 아바타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와 게임온은 출시 전까지 현지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번 테스트로 수집한 현지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이번 테스트는 로스트아크 일본 정식 서비스에 앞서 가장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 수준의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