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29CM 제공
▲ /사진=29CM 제공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종합편성채널 JTBC의 브랜드 PT를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PT는 29CM가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이자 미디어 채널이다.

이번 PT는 JTBC의 아나운서, PD, 드라마 CP 등 JTBC를 만드는 사람들에 대한 인터뷰부터 BI와 전용 서체에 담긴 의미, 로고 플레이를 담은 굿즈 등이 29CM의 톤앤매너로 소개한다. JTBC가 제공하는 '제이티비씨 플레이(JTBC play)'가 PT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29CM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JTBC 단독 굿즈 세트 4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JTBC 열정가, 슬로우 라이프 시커, 미니멀리스트, 쇼잉 오퍼 등 29CM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굿즈 세트가 준비됐다. 18일까지 JTBC PT를 감상한 29CM 회원 중 290명을 추첨해 9900원 상당의 JTBC VOD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김혜인 29CM 미디어팀 팀장은 "JTBC는 독보적인 정체성과 브랜딩 의지를 갖추고 있어 29CM 고객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며 "온라인 PT를 통해 JTBC의 스토리를 접한 젊은 고객들이 역으로 오프라인 공간을 방문해 그 브랜드를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연결 고리로서의 PT를 기획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JTBC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