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경제의 젊은 기대주, <SayCEO>가 찾아갑니다. CEO(최고경영자)들의 숨은 이야기를 속 편하게 풀어봅니다.

<2> 이형경 홈디 대표

‘우리 집 공간, 전문 디자이너와 함께 꾸민다’

홈디는 디자이너와 고객이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홈디는 홈스타일링을 비롯해 유해 물질 저감 도배지 개발 및 판매, 공유 오피스, 공유 주방 인테리어 등의 사업을 운영한다.

▲  /SayCEO 인터뷰 갈무리
▲ /SayCEO 인터뷰 갈무리

이형경 홈디 대표는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테리어로는 편의점과 BAR를 마련한 가수 토니 안의 홈스타일링을 비롯해 창업인들을 위한 D.CAMP의 오피스 인테리어를 꼽았다.

홈디는 인테리어와 함께 친환경 도배로도 잘 알려져 있다. 홈디에서 개발해 특허 출원한 유해 물질 저감 도배지 ‘에코텍스 초배지(도배 전 벽과 벽지 사이에 바르는 종이)’가 알려져 있다.

홈디의 ‘에코텍스’는 홈디에서만 만날 수 있다. 도배 명장 1호 신호현 달인과 서울대학교 실내환경분석센터와 함께 개발한 친환경 기능성 초배지다. 특수 코팅 처리로 벽 곰팡이 이염 방지, 우수한 통기성, 발수 원단으로 벽 곰팡이 99% 차단, 차도 끌 수 있는 튼튼한 인장 강도, 특허청 특허출원, 아토피 등 질병 예방 효과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  /SayCEO 인터뷰 갈무리
▲ /SayCEO 인터뷰 갈무리

이형경 대표는 인터뷰에서 “더 좋은 서비스와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서 직원들과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좋은 기업,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홈디 이형경 대표의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네이버TV의 Say CEO 채널을 통해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