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예능 프로그램 ‘광국장’에 출연 중인 방송인 광희와 함께 기획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광국장'은 CJ ENM의 유튜브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이 돼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국장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하나투어를 찾은 광희는 어린 시절부터 여행가이드를 꿈꿨다며, 해박한 여행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광희는 특유의 재치와 기발함을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더해 신선한 국내외 여행상품으로 탄생시켰다.

우선 하나투어와 광국장은 도심에서 안전하게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광국장x하나투어 호캉스’는 2020년 개장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호텔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조식 2인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호텔F&B 15% 할인쿠폰 그리고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2인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30객실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벤트(주류 제외)도 진행한다.

국내여행상품 '강릉 뚜벅쓰 여행'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울-강릉 왕복 버스, 루프탑과 수영장이 있는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들을 순환하는 셔틀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20~30대 전용 상품으로, 또래끼리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해외여행상품도 출시했다.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야경을 감상하고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을 준비한다. 

하나투어는 ‘국장님 마음대로!!!!!!!!!!!!!!!! 광국장 X 하나투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하고 하나투어와 광국장이 공동 기획한 여행상품은 22일까지 한정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해외여행상품의 경우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 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 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이 밖에도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을 9900원에 판매하거나 청구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