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기술 경력직 공채…자기소개 문항 폐지·일주일 내 결과 통보

발행일 2021-04-26 10:33:44
NHN이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NHN, NHN 페이코(PAYCO), NHN 에듀(EDU), 기술 전문법인 NHN 소프트(SOFT) 등 총 4개 법인에서 이뤄진다.

26일 NHN은 5월3일부터 17일까지 보름간 기술부문 경력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총 15개 부문으로 △클라우드 플랫폼 인프라·서비스 △서버 △프론트엔드 △모바일 앱 △게임플랫폼 △게임서버 △데이터 사이언스 △클라우드 통합개발도구(IDE)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데이터센터 엔지니어링 △시스템 엔지니어링 △보안 △플랫폼 기획 △기술지원 등이다. NHN은 이번 채용을 통해 두 자릿수의 인원을 모집한다. 
△사진=NHN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직무에 따라 기술과제가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류전형에서는 자기소개 문항을 없앴다. 지원자들은 간단한 개인정보와 학력·경력사항만 입력하면 5분 이내로 빠른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접수 기간은 1, 2차로 구분된다. 지원자들이 편한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1차 서류접수는 5월3일부터 9일까지, 2차 서류접수는 5월10일부터 17일까지다. 기간에 맞춰 서류를 접수하면 일주일 내에 각 지원자에게 결과가 전달된다. 전형을 모두 마친 최종합격 결과는 한 달 안에 결정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업과 유관단체·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NHN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고 지원 기간을 구분한 시스템을 새롭게 시도, 우수 경력의 지원자들이 보다 쉽게 지원하고 빠르게 전형 결과를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개발자에 대한 존중을 기반으로 최적의 근무 환경을 만들어가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NHN에서 함께 도전하고 새로운 역량과 꿈을 키워갈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NHN은 내년 초 포괄임금제를 폐지할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요일별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