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고정욱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발행일 2021-05-06 16:49:50
(사진 가운데) 롯데캐피탈 고정욱 대표이사 (사진=롯데캐피탈 제공)

롯데캐피탈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정욱 롯데캐피탈 대표이사는 최근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표어와 회사의 고객가치 슬로건을 안내하는 인증 사진을 회사 홈페이지에 올렸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원규 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된 고정욱 대표는 “우리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정욱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롯데리조트 고원석 대표, 롯데자이언트 이석환 대표 그리고 롯데마트 강성현 대표를 추천하면서 “캠페인 참여로 미래 세대 희망인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문화가 더욱 빠르게 정착되리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