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가맹택시 요금, 최대 반값 할인”

발행일 2021-05-24 10:18:27
(이미지=VCNC)

타다가 누적 가입자 200만명 돌파를 맞아 5일 동안 ‘타다 라이트’ 이용 요금 최대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24일 쏘카 자회사 VCNC는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전 9시 타다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fficial.tada)을 통해 타다 라이트 요금 할인 쿠폰 코드를 공개한다고 안내했다. 당일 요금 할인율은 쿠폰 코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요일별로 20~50% 범위에서 각각 다른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타다 앱 [메뉴>쿠폰]에 당일 공개된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타다 라이트 호출 시 쿠폰을 적용하면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 코드는 공개 당일 계정당 1회에 한해 등록·사용이 가능하다.

타다 라이트는 지난해 10월 타다가 새롭게 선보인 중형택시 기반의 가맹택시 서비스다. 6개월 만에 운행 차량 대수 1300대를 넘어섰다. 카니발 차종 기반의 ‘타다 베이직’ 서비스를 본따 검증된 승차거부 없는 바로배차, 드라이버 매뉴얼 등의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다.

김정웅 VCNC 비즈니스본부장은 “타다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 여정에 동참해주신 200만 가입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다 이용자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의 기본’을 꾸준히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