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가 손잡고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사용자들은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이번 적립 혜택은 금액 한도가 없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약 60만 개에 달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카카오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2% 이상의 적립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다른 매장에서 결제해도 1% 적립이 된다. 

우선 카카오페이에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적용 대상은 멜론, 카카오T(기차예매 제외),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 카카오 이모티콘샵, MY구독(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카카오톡 채널 상품구독형(렌탈, 정기배송 등), 다음게임, 카카오페이 구매 등이다. 

일반 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시에는 1%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로 활용하면 2%가 적립된다.

6월 한 달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가입자는 한 달간 1만100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2회, 최대 2만원까지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을 넘는 경우에는 통신요금 5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P를,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 시 이용료의 10%(최대 200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원이며 해외겸용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 및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돼 호텔, 여행, 외식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 총괄 부사장(COO)은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사용자들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마음 편히 카카오페이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극 활용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