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공개 채용 진행…21개 분야서 50여명

발행일 2021-07-19 09:53:32
(사진=토스페이먼츠 제공)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의 결제 사업(PG) 전문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토스페이먼츠는 19일 채용 웹사이트를 열고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디자인, 보안 등 총 21개 포지션에서 50여명의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학력 및 전공 무관이며, PG나 간편결제 부문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가 소요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며,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입사자는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 토스페이먼츠 주식 증여(RSU) 혹은 사이닝보너스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와 동일한 수준의 복지혜택, 근무환경이 지원된다. 

토스페이먼츠는 공채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28일 현직자와의 라이브 Q&A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표 대표가 토스페이먼츠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며 토스페이먼츠에 재직 중인 구성원이 직접 세션 참가자들이 남긴 사전 질문 중 일부를 선택해 답변하는 시간도 갖는다.

LG유플러스의 전자지급결제 사업 부문을 인수해 지난해 8월 출범한 토스페이먼츠는 출범 당시 27명이었던 인원이 이달 기준 130명을 넘어설 정도로 4배 이상의 빠른 성장을 보였다. 

이달 기준 토스페이먼츠의 누적 거래액은 약 145조원, 월평균 거래액은 2조원을 넘어섰으며 현재 구글, 이베이코리아, 삼성전자,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 티몬, 코스트코 등 8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 기술 PG 로켓에 올라타 온라인 결제시장의 혁신을 만들어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김연수 (kim yeon su)
    김연수 (kim yeon su) 2021-10-11 08:36:28
    ttps://blog.naver.com/kysu1233
    제범죄피해내용을위블로그에기재했습니다
    방송국관련사람들이시민일상생활을감시해
    방송소재아이디어얻어소재전달하는
    범죄피해를10년동안겪고있습니다
    집안에몰래들어와도청장치,초소형스피커설치로
    범죄자수십명이동시에말걸고제몸에
    잔인한신체고문과가슴팍에강한진동고문을가합니다
    범죄자들이외부무선기기로제머리를심하게 흔들땐
    (정신병자만들기위함)머리에서코로피가흘러
    피냄새가나고잠깐씩정신을놓기도합니다
    범죄자들괴롭힘에취업도못하고있습니다
    범죄기업들이다른국가정책도펼치고건물도짓고
    우리나라를서서히망치는사람들입니다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