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카오뱅크)
▲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우수 기술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금융 IT 개발자 △서버개발자 등 2개 분야에서 경력 1년 이상 3년 이하 개발자를 모집한다. 금융업계 관련 경험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접수 기간은 7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가 진행되며 1·2차 면접(당일 진행)이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카카오뱅크가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경력 기간이 짧더라도 우수한 개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금융 혁신에 나서겠다는 취지다.

카카오뱅크는 직원들의 균형있는 삶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과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하여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