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1일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공간을 전국 200개 LG베스트샵 매장으로 순차 확대한다고 밝혔다.(사진=LG전자)
▲ LG전자는 1일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공간을 전국 200개 LG베스트샵 매장으로 순차 확대한다고 밝혔다.(사진=LG전자)
탈모 치료 시장에 진출한 LG전자가 자사 치료 기기의 고객 경험 공간을 늘린다.

LG전자는 1일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 공간을 전국 200개 LG베스트샵 매장으로 순차 확대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말부터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공간을 운영해 왔다. 지난 5월 초 기준으로 전국 40여 개 수준이던 체험공간을 최근 100개로 늘린 데 이어 추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존 방문 예약 페이지에 들어가 가까운 체험형 매장을 검색하고 원하는 시간에 체험 예약을 할 수 있다. 체험 고객은 자신의 탈모 유형에 맞는 관리 모드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LLLT: Low Level Laser Therapy) 기술을 활용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뛰어난 사용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