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열풍 이을까…모바일용 '동물의 숲' 29일 첫 선

발행일 2021-03-25 10:47:28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인기가 모바일 플랫폼으로 이어질까. 닌텐도가 모바일 게임 '동물의 숲 포켓 캠프'를 선보인다.

(사진=한국닌텐도)


25일 한국닌텐도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물의 숲 포켓 캠프를 배포한다.

동물의 숲 포켓 캠프는 취향대로 캠핑장을 구축하는 게임이다. 가구를 배치하거나 동물을 초대하며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낚시, 과일 줍기, 곤충 채집도 가능하며 동물들과 대화를 통해 수다를 떠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계절에 따른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플레이할 경우 다양한 모티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진=한국닌텐도)


한편 동물의 숲 포켓 캠프를 플레이해 다운로드 번호를 획득하면 닌텐도 스위치용 모여봐요 동물의 숲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앱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한 후 'My Nintendo' 메뉴에 보이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용 스페셜 아이템 주문권'을 선택해 교환 가능하다.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정지은
    정지은 2021-04-02 08:26:07
    모여봐요 동물의 숲 정말 관심이 많았는데,,,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정말 재미있겠네요, 나만의 캠핑장을 만들다니 행복할 것 같네요, 동물의 숲 포켓 캠프 꼭 해보고 싶어요. 와우
  • 연우
    연우 2021-03-26 06:10:04
    동물의 숲을 닌텐도를 사지 않아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29일에 출시한다면 저도 꼭 해보고 싶습니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 동물의 숲 포켓 캠프 파이팅

요일별 Edition

뉴스레터
  •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