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카카오페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 제휴

발행일 2021-05-10 09:27:04
(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를 카카오톡으로 수신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도시가스사는 13개사(삼천리 도시가스, 인천 도시가스, JB, 대성, 대성청정, CNCITY, 지에스이, 대화, 참빛, 참빛원주, 참빛영동, 참빛충북, 귀뚜라미) 등이다. 기존에 카드 결제가 불가했던 11개사에 대해서도 단건 카드납부가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NH농협카드는 삼천리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대상은 NH농협카드(채움) 개인카드 회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삼천리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NH농협카드로 신청하고 첫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 3000명에게 3000원을 돌려준다. 캐시백은 7월 말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결제 인프라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요일별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