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엔에스, 거버넌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으로 기초자치단체도 공략

발행일 2020-03-12 17:27:43


실시간 거버넌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GRIP' 개발 업체 와이디엔에스가 기초 자치단체용으로 만든 GRIP 라이트(GRIP Light)를 서울시 은평구청 및 노원구청에 구축하는 작업을 완료했다고 3월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GRIP 라이트는 서울시를 비롯 정부 및 정부 투자기관을 겨냥한 GRIP 풀 버전을 기초 자치 단체인 서울시 각 구청 및 군단위용으로 수정한 버전으로 GRIP 풀버전이 가진  핵심 기능과 성능은 그대로 제공하면서 규모가 작은 기초 단체 단체에 적합하게 패키지화한 플랫폼이다.

와이디엔에스는 GRIP 라이트로 은평구청 스마트 행정 통합 플랫폼과 노원구청 노원스마트비전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한 바 있다.

윤문환 와이디엔에스 대표는 “GRIP은 서울시, 농협, 고용 노동부 등 정부 및 대규모 지방자치 단체에 도입돼 적용이 완료된 실시간 거버넌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이라며 "GRIP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서울특별시 디지털 시민시장실이 자리를 잡으면서 기초 자치 단체인 서울시 각 구청 및 전국 군단위로 부터의 문의가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와이디엔에스는 은평구청과 노원구청 사업을 계기로 서울시 25개 구청 및 군 단위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