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상반기 공채 진행...신입·경력 두 자릿수 채용

발행일 2021-02-09 11:03:42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이 올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 분야는 총 8개 분야다. ▲개발실 백엔드 서버 개발 ▲개발실 BX/BI 디자인 ▲개발실 UX/UI 디자인 ▲개발실 PM(Project Manager) ▲개발실 iOS 개발 ▲개발실 웹 프론트엔드 개발 ▲마케팅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팀 사업운영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개발 직무는 필요에 따라 별도 코딩 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분야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은 채용이 진행되는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전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방은 새로운 인재 영입을 통해 올해 준비 중인 새로운 부동산 서비스에 추진력을 더하고, 선진화된 국내 부동산 시장을 이끄는 대표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술 및 역량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테이션3가 2013년부터 운영 중인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은 현재 누적 다운로드 1800만 명, 월 사용자 500만명을 기록 중이다. 올해 새로운 부동산 서비스 출시를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할 전망이다.

한유순 스테이션3 다방 대표는 "다방은 기존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부동산 서비스에 도전, 회사와 개인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는 곳"이라며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뉴스레터
최신 IT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광고성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