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계정박탈 방지 모임

2007년4월 16일 애드센스 경험자의 블로그인 호두의 티스토리닷컴에서 애드센스 계정박탈 방지 모임을 운영자가 온라인으로 시도하고 있다.운영자는 7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로 애드센스 개인블로그중 최상급 수준의 매출을 올린 경험을 공유하여 계정이 비활성화 되지않도록 함과 동시에 계정을 복귀 시키는데 힘을 합치자는 취지이다.

최근들어 블로그의 붐이 네티즌에게 일어나고 개인이 수익을 내는 구글의 애드센스로 돈을버는 블로거가 많이 생겨났다.그러나 막연한 생각으로 진행을 하다보면 최초수익을 받는 5개월이 되는 시점에서 뜻하지 않는 계정비활성화 통보를 받게 된다.

이럴 경우 수개월의 노력은 허사가 되고 수입은 한푼도 받지못하는 불상사를 경험하는 경우가 다반사로 일어나고 있다.미국으로 항의해야 하므로 개인이 법적인 조치도 취할 수 없다.

이의제기를 한두번 하게되면 더 이상의 이의제기가 받아 들여지지 않고 상세한 원인도 모른채 속절없이 그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 생업에 타격을 받는 블로거들이 암암리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국내의 블로거들이 뭉쳐야 계정박탈을 줄일 수 있다.계정박탈의 사례를 살펴보고 정보를 교환하며 블로그를 부정클릭 또는 무효클릭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종 지식을 알아야 하며 추적 프로그램을 활용해야 한다.

아울러 부득이하게 이러한 계정비활성화 조치가 일어나면 부활할수 있는 방법도 사전에 알고 있어야한다.경고 조치없이 처음으로 통보를 받으면 계정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 이다.또한 개인이 이러한 문제를 나홀로 해결하기엔 현재 상황으로는 역부족 이다.

계정박탈 방지모임의 취지는 국내의 모든 애드센스 블로거들이 하나의 창구로 뭉쳐서 이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함으로서 계정박탈을 줄임과 동시에 효율적인 예방을 할 수 있으며 나아가 계정을 다시살리는 확률을 높이고 수입을 되찿자는 취지에 있다.

이러한 의미는 미취업자가 150만이 되는 이때 일자리 창출 또는 보호차원에서 블로거들의 인력의낭비 결과를 막자는 취지에서 출발해 보아야 할것이다.

2007년 4월 호두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운영자가 실패를 거울삼아 자발적으로 이러한 모임을 가지기위해 준비하고 있다.이러한 모임은 국내의 전문블로거들을 결집시키는 매우 중요한 계기가 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금번계기로 이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블로거와 후원자를 이모임에서 찾고있다.

호두의 애드센스 계정을 중지당하지 않기위한 모임

http://hodu.tistory.com/64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