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사회 공헌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사회 공헌을 하는 기업이나 이런 기업들의 캠페인에 참여하는 일반 사용자들이나 모두 행복한 사례가 등장했습니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 에 출연하는 장혁, 공효진 등 인기 연예인들과 함께 수혈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된 소아 및 감염 환자 치료를 위한「고맙습니다」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문자 메시지에 담아 전송하는 고객에게 발송 1 건당 SK텔레콤이 100원씩 적립해 적립금 전부를 사회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됩니다.


특히 드라마에 등장하는 장혁, 공효진, 서신애, 신성록 등 주연 배우들도 출연료의 일부를 함께 기부할 예정이며, SK텔레콤과 드라마 주연배우들이 적립한 기금은 ‘한국 에이즈 퇴치 연맹’ 에 전달되어 수혈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된 소아 및 감염환자를 치료하는데 쓰입니다. 

SK텔레콤 인터넷사업 전략본부장 이승훈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적 소수자와 약자를 되돌아보고 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의의” 라며, “향후 이러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추진하여 NATE를 고객들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나눔의 장으로 만들어 갈 계획” 이라고 말했습니다.

 

극중 천재의사로 등장하는 인기배우 장혁은 점점 각박해지는 세상 속에서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행복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중”이라면서, “드라마에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따뜻한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출현료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T WORLD사이트(www.tworld.co.kr)와 무선 네이트(**54+nate버튼)의 행사 페이지에 접속,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여 보내면 되고, 발송 1건 당 SK텔레콤이 100원씩 적립하게 된다. 1인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고객은 문자메시지 발송 요금 30원만 부담하면 됩니다.

또한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씨즐 영화 예매권 2매(14,000원 상당), 메시지 상품권(50건), 레드망고 토핑권 1매(1000원) 중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들 참여해 보시죠.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