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어 리조트는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제공 = 솔레어 리조트
솔레어 리조트는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제공 = 솔레어 리조트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솔레어 리조트(Solaire Resort)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배우 현빈을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빈은 앞으로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한국은 물론 필리핀과 세계 각지에서 솔레어 리조트의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솔레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럭셔리함이 더해진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매직을 현빈의 시선으로 담아낸다. 올 겨울, 솔레어는 풍요로움과 유대감이 어우러진 축제 같은 원더랜드로 변모한다. 풍성한 축제 만찬과 엄선된 크리스마스 메뉴, 도시의 불빛으로 둘러싸인 럭셔리한 숙박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는 현빈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한국 여행객들에게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실속 패키지는 객실, 2인 조식 뷔페,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를 포함해 1박당 약 19만6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현빈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솔레어 리조트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 관계자는 "따뜻함과 럭셔리함이 더해진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담아낼 것"이라며 "올 겨울 현빈과 솔레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마닐라에서 가장 반짝이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블로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